살아남아줘라 제발

때는 2025년 실크송 발매 소식이 들렸다...
할나 1도 모르는데 주변 지인들이 갑자기 오오 온다 위대한 실크송이시여/할나리플을하며
유행타서 시작함



알던 것 : 마시멜로가 싸우러 다니고 난이도가 극악무도하다


여길 어턱게 올라가 이씨
날 때릴 것 같은 개 큰 벌레다 구분법 : 안 때리며 착한 벌레

여기서 다른 길로 가면 안 패나? 했는데 또 있음...ㅠㅠ

나와

이러고 잠깐 유기함


........

저장도 하고 깃펜도 샀음 싸우자!!

 

나는 길이 더 없는데 이 헛지꺼리를 한 거라고?

 

너는 뭐가 문제니?

 

제발 제가 저 무서워보이는 아이콘이 있는 곳에 가야 한다고 말하지 말아주세요 오후 1:28 · 2025년 8월 30일

 

부적을 샀어요...
오후 1:48 · 2025년 8월 30일

 

ㅇ씹새끼야
오후 1:50 · 2025년 8월 30일

 

ㅎㅎ

 

 

새 마을에 와서 새 거지같은보스를만났어요!
오후 3:01 · 2025년 8월 30일

 

보스가 아니었대요
호넷나좀살려주라
오후 5:39 · 2025년 8월 30일

 

너 너는 패턴이왜이래
벌레한테 줄넘기 시켜도 되는 거야??
오후 5:40 · 2025년 8월 30일

 

 

왜깻지
오후 12:43 · 2025년 8월 31일

 

그러니까 이 길은 메인도 아니고 껍데기하나얻으려고갑자기뺑이를쳤다고?

 

 

나를 이 너머로 보내줘 오후 1:38 · 2025년 8월 31일

 

살려주세요저는맛없어요 오후 1:44 · 2025년 8월 31일 ·

 

그림의 떡 오후 1:52 · 2025년 8월 31일

 

 

 

지오가 없어서 지도도 못 사고 

이런차벌도...
오후 2:15 · 2025년 8월 31일

 

 

ㅅㅂ나머쉬룸만남(비유적표현
오후 2:16 · 2025년 8월 31일

 

어? 아는곳이에요 ㅅㅂ 근데저벽어캐타는지모르는데 오후 2:53 · 2025년 8월 31일

 

아니진지해요 오후 3:00 · 2025년 8월 31일

 

탈출을못함 큰일남 오후 3:23 · 2025년 8월 31일·

 

헉헉 
올 수 있었구나
" 몰랐어 "
저도 이제 벽타요...♡
오후 3:30 · 2025년 8월 31일
·

.................

 

?

 

그건가요?시간과싸움의방?두려워서아직 못 들어가는중
오후 3:58 · 2025년 8월 31일

 

뭐야 혼자왔어요? 오후 4:01 · 2025년 8월 31일 ·

 

뭐야 혼자 앉을 거예요 오후 9:45 · 2025년 8월 31일

 

사마귀들 잡는중....
하지만저도깨고싶던거고그러지못했던거예요
오후 10:38 · 2025년 8월 31일

 

 

a미 미안하게 되었어 오후 3:09 · 2025년 9월 1일·

 

아니
갑자기 이순신님들무덤으로떨어졌어요
오후 3:22 · 2025년 9월 1일

(이순신 = 봉인하신 그분들)

 

문제가 있다면 저에게는 수정거기지도가 없다는 거겠죠 오후 3:24 · 2025년 9월 1일

 

야이십새끼야 욕설을 참을 수 없네 오후 4:44 · 2025년 9월 1일

 

살려주세요 오후 6:33 · 2025년 9월 1일·

 

위치가 정말 싸가지없네요 오후 7:24 · 2025년 9월 1일·

 

여기는 대체 무슨 의미가 있나요 에벌래만있으면울고싶을것같음 오후 8:32 · 2025년 9월 1일·

 

쇠똥구리잡으러옴
오후 9:36 · 2025년 9월 1일

 

저는 안개쪽을가고싶었던건데갑자기전기해파리보스를잡고퀴렐은상벌레에요미친
오후 11:03 · 2025년 9월 1일

 

아니 저는 돈도 없어서 지도도 못 열었었는데 갑자기 이순신 한 분을 보내드리니 너무 당황스럽네요 아니 아 으아아악으아아아아아√﹀\_︿╱﹀╲/╲︿_/︺╲▁︹_/﹀\_︿╱▔︺\/\︹▁╱﹀▔╲︿_/︺▔╲▁︹_/﹀▔\⁄﹀\╱﹀▔︺\︹▁︿╱\╱﹀▔╲︿_/︺▔
오후 11:07 · 2025년 9월 1일

 

 

잠깐 들어가서 위의 개자식을 해냈고요...
또... 몰라뭔가얻음.... 난 일단정원을가야함... 오늘은끗

 

 

이건아니야

 

미친놈들아 오후 5:45 · 2025년 9월 2일

 

정원에서 깊. 둥으로 떨어짐... 모든 곳은 깊. 둥과 이어져 있다...

 

....................???????????????????????? 오후 5:50 · 2025년 9월 2일

 

?????????????????????????

 

 

이건아니야

 

가오나시다 오후 6:22 · 2025년 9월 2일·

 

사슴벌레 둥지다!!!
오후 6:28 · 2025년 9월 2일
·

 

뭐 뭐야 오후 6:36 · 2025년 9월 2일

 

씨발
잔인한벌레세계야
오후 6:37 · 2025년 9월 2일

 

뭔가 업적이 떴는데?

 

이자식은뭐죠? 오후 9:30 · 2025년 9월 2일 ·

 

안녕,,,

 

바보다

 

아잠만 너가그 "꽃"이냐,,,

 

????????????????

 

엥 벌집이다
오후 12:35 · 2025년 9월 3일

 

근황
3강했어요
사부들 다 만났어요
이제 뭐해야하지
호넷유기하고영원히떠도는중... 몰렛잡을까...
오후 1:41 · 2025년 9월 3일

 

Tlqkf

 

이십새끼가어디로튀었을까나
오후 2:02 · 2025년 9월 3일

 

저게뭐냐면제가죽기싫어서꼬박꼬박모아둔2500지오가량을씨발
오후 2:55 · 2025년 9월 3일

 

?

ㄴ어디서 이상한 스포?인지아닐지모른거밟아서
저 뒤에 대검 들고 나랑 갑자기 싸우는 줄 알았음

 

ㅎㅎ

 

어디로 가야 하지

 

불길하다

 

네?
오후 5:04 · 2025년 9월 3일

 

우리어쩌지 오후 5:04 · 2025년 9월 3일

 

배신자새끼아니랄까봐잡기더럽게힘드네요(못잡음)
오후 9:53 · 2025년 9월 3일
·

 

.............................................................................?????????????????????????????????????????????????????????????????????????????????????????????????????????????????????????????????????????????????????????????????????????????????????????????????????????? 오전 2:40 · 2025년 9월 4일·

 

............................................................................................................
오전 2:41 · 2025년 9월 4일
·

 

...................................................................................................................................

 

di..야!!!!!!!!................................!!!! !!! >....................... 오전 2:46 · 2025년 9월 4일 ·

 

내가 정수를 모으고
감시자의 기사를 잡아야 한다고?<에서 영원히 도피하며 할 게 없네... 하는 중
오후 1:25 · 2025년 9월 4일

 

 

자...
애벌레지도얻기~
정수모으기~
벌집가기~
오후 1:37 · 2025년 9월 4일

 

엥? 입구가 여기가 아니라고,,,?

 

벌집님들아?문여세요
오후 2:14 · 2025년 9월 4일

 

싸패임?

 

애들아 내가 벌 아이돌 노래도 불러줄게 뭐냐면어디퀸비허니비러블리라고살려줘라제발 오후 2:28 · 2025년 9월 4일

 

 

애벌레라매시발 오후 6:43 · 2025년 9월 4일

 

ㅎㅎ 여섯마리 남았어요 오후 7:17 · 2025년 9월 4일 ·

 

엔딩을보려면감시자의기사를처잡아야햇던거고나는그러지못했고
오후 1:52 · 2025년 9월 5일
·

 

 

잡앗어요 ㅎㅎ

 

이제는 더 이상 미룰 수 없다 오후 3:16 · 2025년 9월 5일

 

노말엔딩이라들엇는데암튼봄...
이제.... 정수도 다 모았다 바꿔먹으러가자!!
오후 3:58 · 2025년 9월 5일

뭐라고!?

 

..........

 

미친놈들아

 

저 실크송 못 할 것 같습니다 안녕히계세요
오후 4:50 · 2025년 9월 5일

 

 

이자식도잡고또저자식도잡아야한다고요?
오후 5:56 · 2025년 9월 5일

 

도망침
오후 7:02 · 2025년 9월 5일

 

2페봤는데으아아아아악
오후 3:37 · 2025년 9월 6일

 

스팀계정드릴테니이십새끼잡아줄분구합니다
오후 9:23 · 2025년 9월 6일

 

공략을 조금 찾아봄(한계
흡충잡음... 회오리?도구함
그러나나도3페가가고싶던거고그러지못했던거야
오후 9:24 · 2025년 9월 6일

 

할로우나이트접습니다
오후 6:18 · 2025년 9월 7일

 

전이겨내지못하고그냥실크송의세계로떠납니다
오후 6:21 · 2025년 9월 7일

 

...
미련남아서4강하려고투기장하는중.....
오후 7:52 · 2025년 9월 7일

 

4강은했는데제가점프맵을못한다는사실입니다
오후 12:02 · 2025년 9월 8일

 

배 튕겨지는 게 제일 킹받음

 

101퍼로 진엔딩 봤어요~ ㅎㅎ

이제 실크송 하러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