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는 2025년 실크송 발매 소식이 들렸다...
할나 1도 모르는데 주변 지인들이 갑자기 오오 온다 위대한 실크송이시여/할나리플을하며
유행타서 시작함

알던 것 : 마시멜로가 싸우러 다니고 난이도가 극악무도하다


여기서 다른 길로 가면 안 패나? 했는데 또 있음...ㅠㅠ

이러고 잠깐 유기함

........


나는 길이 더 없는데 이 헛지꺼리를 한 거라고?


부적을 샀어요...
오후 1:48 · 2025년 8월 30일
ㅇ씹새끼야
오후 1:50 · 2025년 8월 30일

새 마을에 와서 새 거지같은보스를만났어요!
오후 3:01 · 2025년 8월 30일
보스가 아니었대요
호넷나좀살려주라
오후 5:39 · 2025년 8월 30일
너 너는 패턴이왜이래
벌레한테 줄넘기 시켜도 되는 거야??
오후 5:40 · 2025년 8월 30일

왜깻지
오후 12:43 · 2025년 8월 31일




지오가 없어서 지도도 못 사고
하
이런차벌도...
오후 2:15 · 2025년 8월 31일
ㅅㅂ나머쉬룸만남(비유적표현
오후 2:16 · 2025년 8월 31일



헉헉
올 수 있었구나
" 몰랐어 "
저도 이제 벽타요...♡
오후 3:30 · 2025년 8월 31일
·


그건가요?시간과싸움의방?두려워서아직 못 들어가는중
오후 3:58 · 2025년 8월 31일


사마귀들 잡는중....
하지만저도깨고싶던거고그러지못했던거예요
오후 10:38 · 2025년 8월 31일

아니
갑자기 이순신님들무덤으로떨어졌어요
오후 3:22 · 2025년 9월 1일
(이순신 = 봉인하신 그분들)





쇠똥구리잡으러옴
오후 9:36 · 2025년 9월 1일
저는 안개쪽을가고싶었던건데갑자기전기해파리보스를잡고퀴렐은상벌레에요미친
오후 11:03 · 2025년 9월 1일
아니 저는 돈도 없어서 지도도 못 열었었는데 갑자기 이순신 한 분을 보내드리니 너무 당황스럽네요 아니 아 으아아악으아아아아아√﹀\_︿╱﹀╲/╲︿_/︺╲▁︹_/﹀\_︿╱▔︺\/\︹▁╱﹀▔╲︿_/︺▔╲▁︹_/﹀▔\⁄﹀\╱﹀▔︺\︹▁︿╱\╱﹀▔╲︿_/︺▔
오후 11:07 · 2025년 9월 1일
잠깐 들어가서 위의 개자식을 해냈고요...
또... 몰라뭔가얻음.... 난 일단정원을가야함... 오늘은끗


정원에서 깊. 둥으로 떨어짐... 모든 곳은 깊. 둥과 이어져 있다...




사슴벌레 둥지다!!!
오후 6:28 · 2025년 9월 2일
·

씨발
잔인한벌레세계야
오후 6:37 · 2025년 9월 2일







엥 벌집이다
오후 12:35 · 2025년 9월 3일
근황
3강했어요
사부들 다 만났어요
이제 뭐해야하지
호넷유기하고영원히떠도는중... 몰렛잡을까...
오후 1:41 · 2025년 9월 3일

이십새끼가어디로튀었을까나
오후 2:02 · 2025년 9월 3일
저게뭐냐면제가죽기싫어서꼬박꼬박모아둔2500지오가량을씨발
오후 2:55 · 2025년 9월 3일

ㄴ어디서 이상한 스포?인지아닐지모른거밟아서
저 뒤에 대검 들고 나랑 갑자기 싸우는 줄 알았음




네?
오후 5:04 · 2025년 9월 3일

배신자새끼아니랄까봐잡기더럽게힘드네요(못잡음)
오후 9:53 · 2025년 9월 3일
·

............................................................................................................
오전 2:41 · 2025년 9월 4일
·


내가 정수를 모으고
감시자의 기사를 잡아야 한다고?<에서 영원히 도피하며 할 게 없네... 하는 중
오후 1:25 · 2025년 9월 4일
자...
애벌레지도얻기~
정수모으기~
벌집가기~
오후 1:37 · 2025년 9월 4일

벌집님들아?문여세요
오후 2:14 · 2025년 9월 4일





엔딩을보려면감시자의기사를처잡아야햇던거고나는그러지못했고
오후 1:52 · 2025년 9월 5일
·

잡앗어요 ㅎㅎ

노말엔딩이라들엇는데암튼봄...
이제.... 정수도 다 모았다 바꿔먹으러가자!!
오후 3:58 · 2025년 9월 5일



저 실크송 못 할 것 같습니다 안녕히계세요
오후 4:50 · 2025년 9월 5일

이자식도잡고또저자식도잡아야한다고요?
오후 5:56 · 2025년 9월 5일
도망침
오후 7:02 · 2025년 9월 5일
2페봤는데으아아아아악
오후 3:37 · 2025년 9월 6일
스팀계정드릴테니이십새끼잡아줄분구합니다
오후 9:23 · 2025년 9월 6일
공략을 조금 찾아봄(한계
흡충잡음... 회오리?도구함
그러나나도3페가가고싶던거고그러지못했던거야
오후 9:24 · 2025년 9월 6일
할로우나이트접습니다
오후 6:18 · 2025년 9월 7일
전이겨내지못하고그냥실크송의세계로떠납니다
오후 6:21 · 2025년 9월 7일
...
미련남아서4강하려고투기장하는중.....
오후 7:52 · 2025년 9월 7일
4강은했는데제가점프맵을못한다는사실입니다
오후 12:02 · 2025년 9월 8일



101퍼로 진엔딩 봤어요~ ㅎㅎ
이제 실크송 하러 감